경제학부/주식 학과

[ 셀레믹스 ] 향후 주가 전망은?

한과 2020. 12. 1. 18:59
728x90

안녕하세요. 이번에 시외장 셀레믹스 놓치고 온 교수입니다 ㅎㅎ

 

일단 배가 좀 아프긴 한데 그래도 진행 해보도록 할게요 ㅎㅎㅎㅎㅎ

 

 

셀레믹스, 어떻게 될 것인가...

 

우리가 셀레믹스를 보면 제2의 빅히트라고 봐도 될 정도로 상장 이후 떡락을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.

그렇기에 지금 셀레믹스를 가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도 충분히 있으리라 생각됩니다.

 

단기적으로 본다면 넣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.

 

<셀레믹스 차트 분석>

 

 

▲ 트레이딩뷰의 셀레믹스 분석 화면이다.

 

상장 이후 잠시 급등하다 하락선을 따라 하락세를 탔고,

조정이 이루어지다가 급등, 그 다음 삼각 수렴 패턴으로 접어들었는데,

상승 추세로 수렴 패턴에 진입하였기 때문에 다시 급등할 타이밍이 올 것이라고 판단됩니다.

 

물론, 이론은 어디까지나 이론이고, 실제로 이론을 벗어나는 경우도 있으며,

판단은 여러분의 가슴이 시키는 대로 하십시오

 

 

 

셀레믹스가 패턴적으론 좋다고 보긴 합니다만 익절 타이밍을 잘 잡으시고, 일정량 주가가 급등하면

"오? 많이 먹었네?" 할 때 빼시면 적어도 손해는 안 보실겁니다.

실제로 저는 더 큰 욕심을 부리다가 오히려 손해를 본적이 많기 때문입니다.

 

또한 분할매수가 정말 중요하기 때문에 일정 주가에서 사들이고 적당한 가격에 한 번 더 나눠서 구매하시는게

좋을 것이라고 판단됩니다.

 

여기까지 짧지만 굵은 향후 주가 예상이었구요, 주식과 비트코인, 재테크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

이 블로그를 한 번씩 둘러봐주시기 바랍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728x90